공공구매 촉진에 기여한 공공기관으로 한국임업진흥원(대통령표창) 선정

한국 임업진흥원이 2023 공공구매 촉진대회를 개최하여 공로를 인정받았고, 대통령표창을 수상했다. 이 행사는 공공구매를 통한 중소기업 제품의 증대를 위해 우수한 공공기관과 소속직원, 모범 중소기업인을 포상하고 격려하는 자리이다. 또한, 45명의 유공자를 포상하고 제품전시회와 구매상담회 등을 실시했다. 대표적으로 한국임업진흥원은 기술개발제품 구매비율이 높아 대통령표창을 받았다. 또한, 중소기업이 개발한 제품의 초기 판매시장으로서의 공공구매의 중요성을 강조했으며, 현장에서 애쓴 공공기관 임직원과 우수제품을 공급한 중소기업 대표에게도 표창이 수여되었다.

블로그에 올린 기사 내용:

“2023 공공구매 촉진대회, 중소기업 발전과 공로를 인정받은 한국임업진흥원”

올해로 23회째를 맞은 공공구매 촉진대회는 중소기업 제품의 공공구매 증대를 위해 노력한 우수한 공공기관과 소속직원, 모범 중소기업인을 포상하는 자리로 평가받았다. 대통령표창을 수상한 한국임업진흥원은 기술개발제품 구매비율이 241%였고, 창업기업제품 구매비율이 185%로 우수한 성과를 보였다. 중소기업의 구매 확대에 기여하고 공공기관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이번 행사는 중소기업의 발전과 성장을 촉진시키는 의미 있는 행사로써 주목받는다.

또한, 중소기업의 조달시장 진출을 돕기 위해 기술개발 시범구매제품과 상생협력제품에 대한 전시회와 구매상담회 또한 열렸으며, 이를 통해 우수제품에 대한 홍보도 이뤄졌다. 중소기업부 오기웅 차관은 공공구매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미래세대 및 창업기업이 공공구매 시장을 발판으로 삼아 성장할 수 있도록 공공기관이 앞장서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일부 공공기관과 중소기업 대표에게도 표창이 수여되었으며, 우수제품 전시회와 구매상담회 등이 함께 열렸다. 이를 통해 공공구매의 중요성과 중소기업의 발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 자신의 제품을 공공기관에서 공급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었으며, 미래에도 이러한 기회가 계속해서 제공될 것을 기대한다.

기초 자료 제공 : 대한민국 정책브리핑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