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토 수급, 현장에서부터 챙긴다

[농식품부 보도자료 요약]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의 보도자료에 따르면, 농식품부의 박수진 식량정책실장이 전라북도 장수군을 방문하여 토마토 수급 현황을 점검하고 안정적인 공급을 위해 생육 관리를 강조했다. 토마토는 겨울에 장수 등 호남권에서 많이 출하되며 이에 대한 안정적인 공급을 위해 농식품부가 노력하고 있다. 또한, 토마토 비정형과 판매 확대를 통해 소비자 부담 완화를 위한 노력도 이어갈 예정이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의 보도자료를 토대로 농식품부의 최근 토마토 수급 현황과 관련된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농식품부의 박수진 식량정책실장이 최근 전라북도 장수군을 방문하여 토마토 수급 현황을 점검하고 안정적인 공급을 위해 생육 관리를 강조했다고 합니다. 토마토는 겨울에 장수 등 호남권에서 많이 출하되는데, 이에 대한 안정적인 공급을 위해 농식품부가 노력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농식품부는 또한 토마토 비정형과 판매 확대를 통해 소비자 부담을 완화하기 위한 노력도 이어갈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농식품부가 토마토 수급을 챙기며 안정적인 공급을 위해 노력하는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소비자로서 이러한 노력들을 함께 응원해주고, 안정적인 농산물 공급에 도움이 되는 소비 습관을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기초 자료 제공 : 대한민국 정책브리핑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